관리업무계획
안전하고 살기좋은 쾌적한 주거환경관리는
(주)신성티엠과 함께합니다.

민원 관리

이제 더 큰 미래를 향해 신성티엠은 더욱더 나아갈 것입니다.

민원관리 목적
반족적인 교육을 통해 서비스정신의 확립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 및 입주민 서비스 강화
민원관리 목표
  • 접수 민원 일일 해결.
  • 불친절 민원 발생시 3진 아웃제 도입.
  • 민원처리과정 중간보고.
중점 추진사항
구분 세부사항
친절봉사교육실시
  1. 입주자의 민원접수, 전화응대요령, 면담등 기본적인 민원업무시 기본이 되는 친절봉사교육으로 서비스 강화.
민원접수대장 기록 ⇒ 작업지시서 발부
  1. 민원접수시 상세내용, 접수일시,처리예정일시, 처리결과등을 상세 기록.
  2. 처리완료시 ‘작업지시서’에 입주자의 확인 을 득하도록하며, 미처리및 처리불능의 경우 사유 및 처리과정, 후속절차 등을 통보하여 궁금함이 없도록함.
기타
  1. ‘입주민 건의함’의 적극적인 홍보로 입주민의 건의사항및 문제제기 등에 귀기울려 민원관리에 활용하여 대민서비스정신 강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