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원 관리
이제 더 큰 미래를 향해 신성티엠은 더욱더 나아갈 것입니다.
민원관리 목적
반족적인 교육을 통해 서비스정신의 확립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 및 입주민 서비스 강화민원관리 목표
- 접수 민원 일일 해결.
- 불친절 민원 발생시 3진 아웃제 도입.
- 민원처리과정 중간보고.
중점 추진사항
구분 | 세부사항 |
---|---|
친절봉사교육실시 |
|
민원접수대장 기록 ⇒ 작업지시서 발부 |
|
기타 |
|
이제 더 큰 미래를 향해 신성티엠은 더욱더 나아갈 것입니다.
구분 | 세부사항 |
---|---|
친절봉사교육실시 |
|
민원접수대장 기록 ⇒ 작업지시서 발부 |
|
기타 |
|